본문 바로가기
PRESS 5 min read

현대제철,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실시

2006.12.16

현대제철,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실시

- 저소득층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20Kg '사랑의 쌀' 1500포 배포
- 임직원 2000여명 소외계층 직접 가가호호 방문, 위로 전달
 
 현대제철은 연말을 맞아 12월 12일부터 4일간 서울사무소를 비롯해 인천, 포항, 당진 등 3개 공장 소재지역에서 2000여명의 직원이 참가해 저소득층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쌀을 전달하는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실시한다.
 
 현대제철 서울사무소가 12일 우명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쌀을 전달하는 것을 시작으로 20Kg 쌀 150포를 배포하며 인천공장 600포, 포항공장 400포, 당진공장 350포 등 초 1500포의 쌀이 배포된다.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는 현대제철 임직원들 도움이 절실한 어려운 이웃들을 가가호호 방문해 직접 쌀을 전달함으로써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행사로 쌀이라는 물질적 매개를 통해 소외된 계층을 돌아보고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연말 어려운 이웃들에게 물질적인 도움과 더불어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행사가 되었으면 한다."며 "이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고자 하는 현대제철의 의지가 담겨있다."고 밝혔다.

[moment]는 '철의 지속가능성'이라는 메시지를 세상에 각인시키는 현대제철의 대내외 공식 플랫폼입니다.
특히, 철강산업의 트렌드와 함께 현대제철의 기술력, 더 나아가 '철과 인간의 삶'을 연결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연재 중입니다.
많은 관심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moment 편집인 일동